뮤 오리진 : 새로운 시작 그리고.. CBT 탈락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2. 12. 10:26 카테고리 없음

얼마전 뮤 오리진이라는 게임이 CBT를 한다는 정보를 입수 CBT 등록을 해논 상태였고 지인분께도 소개를 해서 등록 홈페이지등을 알려드렸다. 2월 10일 CBT 당첨자에 한해 문자가 발송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문자를 확인했으나 당첨되지 않았다.

그런데 지인분은 당첨이 되었단다. 나만 안된것이다. 희망이 없었다.


2월 11일 CBT 인원을 추가로 뽑는다는 공식카페 쪽지를 확인하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림이 있었지만 역시나 거기서도 탈락.

지인분은 CBT APK와 문자로 아이디 및 비번을 접수했다고 카톡이 왔고 부럽다 부럽했다.



뮤 오리진출처 : http://cafe.naver.com/themuorigin 뮤 오리진 네이버 공식 카페


나도 뮤를 다시 노래하고 싶었다..


공식 네이버 카페를 확인하니 벌써부터 과금이야기가 나오는 걸로 봐선 상당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은 지인분께 몇 시간에 대한 대려를 약속 받아논 상태로 1차는 접속을 못했으니 2차는 접속을해서 관련 정보를 얻어보려 한다.


과금 이야기를 하다 말았는데 웹게임이나 모든 게임을 보면 과금이 있을 것이고 나또한 끼미에게 허락을 구했다.

얼마나 많은 과금을 해야할지는 알 수 없으나 기본적으로 5~7정도를 생각하고 있고 딱 10까지도 생각해본다.


PS4도 사놓고 못하고 있는 판국에 오픈도 안한 스마트폰 게임에 벌써 과금 생각까지하는.. 그만큼 기대가 크고 중국 본토에서 운영중인 뮤 오리진 본판에서 보듯이 많은 인기가 있는걸로 봐선 재미는 분명 있을 것이다.


뮤 온라인을 추억하며 기다려본다 뮤 오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