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티스토리 광고에 올라온 진미인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5. 19:28 안드로이드/관심게임

애드센스 광고에 자주 보이고 타 블로그에서도 자주 보이던 진미인 배너를 보고 2013년 


재미나게 즐겼고 과금도 종종했었던 진미인을 접속해 보았습니다....


광고 배너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좋겠으나.. 배너가 랜덤이다 보니... 크크크크크크




우선 저는 배너를 누르면 안된다는 약관을 읽었기에 포탈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슈우우우웅~~~



접속을 했더니 기존과 바뀌지 않은.. 1년전과 동일한 홈페이지 ㅎㅎㅎㅎ


진짜 뻔들나게 들락거렸던 홈페이지.... 온김에 공지도 한번 들어가 보고~



회사 소개도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ㅎㅎㅎ


진미인은 본이 중국 웹게임으로 기존에 즐겼던 상고전기 웹게임(2014년 5월... 사라짐 ㅠ_ㅠ)도 그렇고 다 중국에서


들여와 글씨만 바꾼 그런거로 알고 있어요..


아참 글고 보니 진미인과 동일한 게임이 스맛폰에도 나왔던걸로 아는데 기억은 안나요-0-


진미인도 다른 웹게임과 비슷한데요 탈것과 펫 탈것은 그렇다 치고 이 펫이 미인이에요..


비키니를 입기도하고 뒤에서 서브해주는 아주 좋은 녀석들 아니 뇨쟈들 ㅎㅎ


로긴하려고.. 겁나 고생했습니다 누군가 접속을 하려 했던건지 어쩐건지... 5회 로긴 오류가 떠서 비번 바꾸고...


짜잉나스 그건 캡쳘 몬했어요 -0- 분노2


기존에 놀았던 곳은 S2였던가 무튼 묵자서버 였습니다..


띠리리리리링 로딩 로딩 로딩


빠빠빠빰 들어 왔습니다.. 2D지만 3D 같은 점프도 하고 그래요 ㅎㅎ


기존 VIP도 있었지만 기간이 만료되고.. 렙은 94렙으로 동결 ㅎㅎㅎ


근데 호칭중 기적?! 이건 뭔지 모르겠군요..


13년 12월 최종 접속을 했을때 기존 길드 분을 죽이고 다녔더니 깃말이 왔어요 은빛여우꼬리님 왜 우리 길원 죽이고 댕기시나요


죽고 싶으시냐는 뉘앙스로 깃이 왔길래 ... 사실 깃 보내신분 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0- ㅇ


예전 대화도 나누고 겜톡?????? 마이크로 이야기도 했던거 같은데.. 절 기억 못하시다니 .. 서버왕 천황인가 암튼 


그 사람 마눌 자리까지 잠시지만 맡앗던 꼬리뉨을 잊으시다니 캬캬캬캬캬


암튼 막 죽이고 댕기니까 절 잡을라고 따라 왔씀.. 전 튀었죠-0- 튀었더니 안와서 다시 죽이고 접죵!!!!!!!!!!!!!


그 후 8개월만에 다시 접인데... 카오는 풀려 있더군요


진미인의 장점인 게임을 꺼놔도 봉인수련으로 경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뭐 오토 겜인데 저걸로 성이 안차겠지만요 -0-


미인과의 키스~ 이름을 왜이리 지었는지 모르겠지만 주사위를 돌리면 아래 키스 마크가 떠요 ㅎㅎ


미인님  저에게 키스를~ 주시어요~ 뚜뚜뚜뚱


총 3번 키스를 시작할 수 있구요 3번중 원할때 3번 더 굴릴수 있어요 


그러니까 키스 1번하고 주사위 3번 더 굴리면 키스 마크가 더 뜨겠지요??


그런식으로 해서 진기 획득!!!


역시 모든 게임은 장비 구경을 해야겠죵!??!?!?






음.. 귀찮아서 두가지만 확인을 -0-;;;


별거 없는데 아직 랭킹이 100위 안인걸 보니 저와 비슷한 시기에 대부분 접은게 아닌가 싶군요


과금 많이 하신 랭커 뉨들은 아까워 계속 하시겠지만요..



네.. 저도 과금 살짝씩 했지요.. 8급 탈것을 띄우기 위해.. 말 곰 ......................................... 암튼 꼬리는 더럽게 운이...


남들 쉽게 띄울때 십만 이십만 삼십만 ... 점점 올라가는 과금과 내돈 나가는 소뤼 =_= 슈퍼맨


다시 시작한다면 엄두가 안나는군요...


근데 다들 저만치는 하셨을듯~


서버 1,2,3등이 기존에 제가 속해 있던 길드분들... 뭐 이런식이라면 홍보도 되고 좋겠지요 


싫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삭제하겠어요 -0-



진미인 필수 스킬인 화룡파!!!!!!!!!!!!!


범위 공격 지존이구요 사냥할땐 저것만 사용했어요 ㅎㅎ



스킬을 마지막으로 접속 종료 X 클릭!!!!!!!!!!!!!!!!!!!!!!!!!!!!!


진미인 너따위 버리겠어!!!!!!!!!!!!!!!!!!!!!!!!!!!!!!!!!!!!!!!!!!!!!!!


살려는 드릴께 내꺼 돈좀 빼주면 안되겠뉘?!?!?!?!?


그리고 모든 유저에게 드리는 초보자 쿠폰!! 받아 보아요 ㅎㅎ


이게 빠졌군요... 


묵자서버엔 길드가 하나뿌니 없네요 다 망했어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