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드래곤을 만나다 업데이트 사항!!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10. 24. 13:46 안드로이드/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

분명 어제 밤에 생각없이 외출을 하면서 드만초심플오토를 돌리고 소주를 한잔 먹고 집에 와서 또 생각없이 잠이 들었고 아침에 일어나서 얼마나 

많은 아이템을 먹고 업을 해놨을까란 생각을 하며 모니터를 보는순간 +_+ 젠쟝.. 팅겨 있더군요 뭐 이런 ~~~


출근 후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업데이트를 진행 접속했습니다.

뭐 바뀐게 없구나 했는데 코스튬이 추가가 되었다는 내용을 접했지요 ㅎㅎㅎ




서태지씨도 그렇고 클래시 오브 클랜도 그렇고 10월 31일 할로윈 날짜를 맞춰서 호박 복장을~열공


드래곤을 만나다 신규 코스튬은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시 획득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인데요 객 파츠당 1개의 옵션이 부여가 됩니다.

이 옵션이라는게 물약을 먹었을때 회복량을 상승시켜 주기 때문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탑에서 효과가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무탑이란게 생존을 해야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니 말이죠 후후후훗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 카페에 올라온 업데이트 사항을 첨부합니다.

[개선사항]

1. PvP 매칭 조건에 레벨 조건이 추가 되었습니다.

  - 기존 승점 기준 매칭 + 자신의 레벨 군 대상자 매칭 조건 추가

  - 승점 우선 매칭 시스템이며 승점이 높아질 수록 매칭 레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2. 무한의 탑 / 개인대전/ 팀대전 랭킹 1,2,3위의 표시 UI가 변경 되었습니다.

3. 코스튬 구매 전, 옵션 확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4.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체력/기력 물약의 99개 묶음 상품이 추가 되었습니다.

5. 상점에 루비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루비 선물 개수

가격

루비 32개 선물

3300

루비 120개 선물

11000

루비 410개 선물

33000

루비 830개 선물

55000

루비 2000개 선물

110000


[버그 수정]

1. 마법사 클래스의 저주 스킬을 PvP에서 사용 시, 상대방의 방어효율이 올라가는 버그 수정

2. 장비 창에서 소모 성 아이템의 품질 색상(테두리)이 랜덤하게 노출되는 문제 수정

3. 집중력 패시브 스킬의 10 ~ 12 레벨 학습 시 필요한 요구 레벨이 잘 못 되어 있는 버그 수정


pvp를 잘 안하고 손이 바보여서 점수가 안나오고 고렙들과 만남을 자주 갖게 되서 더욱더 안하게 되었는데 업데이트 사항으로 내용을 보니 이젠 그런 걱정이

좀 덜했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못이기겠지만요 -0-;;


첫 7성 무기를 만들었는데.. 옵션이.. 거지~ 무긴데 방어력이 올라가는 옵션따위 왜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