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영웅맵 오토 동영상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5. 19:21 안드로이드/for kakao

블레이드 관련 오랫만에 글을 올리는 은빛여우꼬리네요 ㄷㄷ


우선 지니모션이용을 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폰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그런 문제가.. 


핸드폰이 너무 뜨거워져서.. 핸드폰 액정이 깨졌는데요.. 그 깨진 액정이 떨어져 나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붙여둔... 보호 필름이 폰이 뜨거워져서 그런지 어쩐지 


필름과 본드(?) 이게 분리가되서 뜯었네요.. 그만큼 열이 많이나고 인자 바꿔야할거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이런걸 이야기하려 했던건 아니구요 


지금은 실행이 안되지만 그래도 실행이 가능한 지니모션이야기와 현 개발중인 블레이드 오토관련 소식입니다..


우선 아프리카 tv에 가보니 보안 패치 이후에도 지니모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아프리카 tv에 들어가서 bj 분들께 물어보기도 했어요


동영상이 준비는 안되었지만 접속과 로딩 속도가 빠르더군요.. 







우선은 몇몇 방송들이 보이시죠?? 대리도 가능하다더군요 ㅎㅎㅎ


물어보니 난투장 1:1도 다된다는 소릴 들었어요 캬~ 기존 사용했던 지니모션은 사용을 할 수 없으니.. ㅈㅈ


꼭 지니모션만으로 할 생각만 버린다면 pc로 사용도 가능할 겁니다..


그리고 블레이드 오토 관련입니다...


대부분 비공개이거나 배포를 중지한 블레이드 오토가 대부분이나.. 비공개 테스트 중이며 개발 중인 블레이드 신규 오토에 대한 설명을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기존 동일한 오토를 보셨을 수도 있지만 버전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업데이트 중이라는걸 


아 그리고 글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개발자거나 배포자가 아닙니다..





저한테 달라고 하시면 드릴수도 없고 저또한 개발팀(?) 서포터 정도로만 활동하고 있어서 파일을 드려도 인증을 받아야 하시기에 사용을 못합니다...


어제 간단하게 개발자 분과 상의를 했는데요 어느정도 안정화가 된다면 테스트 관련 유저 모집을 하시고 게릴라 테스트를 한다고 합니다..


블레이더 개발자분은 블레이더 배포관련 무료배포를 원칙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관련 동영상 한번 보시죠.. ㅎㅎㅎ

'안드로이드 > for kaka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레이드 완전 자동 매크로  (0) 2014.10.02
블레이드 무한던전 60층 클리어  (0) 2014.09.29
블레이드 업데이트  (0) 2014.09.26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맵 조각 합성  (0) 2014.09.25
블레이드 오토  (9) 2014.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