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CE-34878-0)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1. 26. 16:08 Playstation4/The crew

황금 같은 주말을 이용해서 THE CREW를 겁나 열심히 즐겨 보겠다는 생각으로 한가롭게 PS 버튼을 눌러 주었고


전에 하고 있던 이블위딘이 생각나서 CD를 빼고 THE CREW를 실행을 했습니다.


위잉~ 하면서 자동차 소리가 들리고 접속을 할꺼면 버튼을 눌러라는 글귀가 보이고.. 세이브 데이터를 로딩~


여기까지 접속 금방 되겠지 했는데.. 이건 뭔가요..


아니 이건 무슨 황당하고 황당한 글귀란 말인가요~~~


나는 뭘 잘못한것도 없고 그냥 게임만 즐겼을 뿐인데~ 분노2


UBI 들어가서 관련 내용을 찾아보니 뭐가 안나오더만요.. 그래서 이건 뭔가 잘못된걸 퐉 퐉 알 수 있었고 네이버 검색을 해보기 시작..


근데 THE CREW를 즐기 시는 분들이 없는건지 이런 문제가 다들 없던건지..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 글은 없었습니다.

이 화면이 보이고 접속 불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운 받았던 the crew를 ps4에서 삭제하고 다시 실행 해도 동일한 글귀가 나오면서 실행 불가..


다시 검색을 하기 시작했는데.. 오류가 나면은 초기화를 해보라는 글을 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초기화를 감행..


세이브 data를 업로드 하라는 말과  세이브 data를 지우고 해봐라는 글을 봤는데..


어차피 구입한지 얼마안된 ps4고 드클은 이미 알아서 psn에 업로드가 되어있을거고..


아까운건.. 셜록 -0- 셜록관련 세이브 데이터는 날라감.. ㅠ_ㅠ 끼미가 열심히 한건데.. 첨부터 다쉬..


우선 초기화를 감행했더니.. 이젠 새로운 문제가 발생..


the crew는 아까와 동일한 위치에서 다른 코드가 발생되면서 팅기더군요.. 팅기는 코드는 아래와 같음..


찾아보니 세이브 관련 오류가 발생 되었다는 글귀였는데 the crew는 mmo데?? 무슨 개 풀뜨더 먹는 소리..



PS4 초기화 후 이딴 문제 발생..


문제를 신고하고.. 다시 해봐도 안되고..


그냥 드클을 실행하고 게임을 몇판했습니다.. 그러고 있다 졸고 있어서 아 ps4도 끄고 자야겠구나 하고 혹시나 하는 맘에 the crew 실행..


근데 이건 뭐임.. 실행이 되네요 -_-;;


뭐이런 개판인건지~ 하루 종일 안되더만 자기 전에 되는 이런 개 황당함은..

'Playstation4 > The cr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크루 서킷 미션  (0) 2015.02.03
더 크루 경찰버스 부시기  (0) 2015.02.02
the crew 생활  (0) 2015.01.23
The Evil Within 이블 위딘 플레이 소감  (1) 2015.01.23
셜록홈즈 PS4  (1) 2015.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