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장인 4마리 만들기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5. 19:08 안드로이드/CLASH of CLANS (COC)


클래쉬 오브 클랜을 시작한지 벌써 한달?! 아니 두달이 되어가는데요. 하다보면 모든 약탈 게임들이 그러하듯이 건물을 짓는


장인들이 부족하죠.. 그래서 저는 초반 튜트리얼을 제외한 보석사용을 안하려고 했습니다 


저번달 이벤트로 생산 건물에 대한 보석사용을 제외하면 말이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주는 보석과 마을에 나타나는 바위 나무 넝쿨등을 모으고 모아서... 드디어 998개가 되었습니다 +_+


오늘 나무가 2개 나왔는데 모두 꽝이더군요.. 이럴때 보석 상자가 하나 나와주면 감사할텐데 요즘 통~ 보석 상자가 나오질 않는군요..




보석이 저만치 모였는데.. 오늘부터 이벤트인가봐요.. 보석 1개쓰면 생상선 향상..젠쟝.. 아까운걸 쓰지는 못하겠고..


내일이되면 아마 장인 4마리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즐거운 금요일밤 보내시고 ..내일은 출근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