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PIN 등록)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9. 19:32 Recent/블로그상식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등록한지 벌써 몇달이 지났는데 10달러를 만들고 나서 알아서 보내준다던 우편물을 기다린지가 6주가 지났는데

퇴근길에 우편함을 보니 광고 우편물과 함께 들어있던 카드 형식의 구글애드센스 PIN 우편물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실 너무 우편물이 안와서 주소가 잘못된건가 싶어서 주소 변경한지 몇일 안지났거든요

근데 오늘 와있네요.. 대부분 우편물이 발송되었다는걸 확인하면은 4~5주 후면 등록들을 다들 하셨다던데.. 지방이라서 그런가 엄청 늦었습니다

 

늦어도 너무 늦어서 나만 안주는건가 했는데 왜 나를~~~~

 

 우편물은 딱 제가 알고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정도 크기였습니다 A4 용지 딱 절반 정도 크기에 약간 더 두꺼운 용지에 앞면에는 주소가 뒷면에는

구글 로고가 똭!!!

 앞면

  앞면

 뒷면

 

이미 몇번을 구경만 했던 내용들입니다.

어떻게 PIN 등록을 하라는거 같네요.. 영어를 몬해서-0-

 

이제 딱 중요한 PIN 번호가 있어요 ㅎㅎ6자리 숫자로만 되어있습니다. 딴거는 없어요

 

 

전체를 찍은 모습~

 

 

 

 자이제 PIN 등록을 하기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ㄱㄱ

 

 

저 붉은 박스가 너무 보기 싫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이라니..

 

 

PIN    번호 넣고 저장을 하니까 노란 박스가 뜨던데 그건 캡쳐를 하지 못했네요..

 

 

솔직히 별거 없었요.. 수익이 많았다면 바로 출금을 했을테지만.. 아직도 한참 남은 100딸라에.. 조금더 기다림을.. 아니 더 오랜 기다림을.. ㅠ_ㅠ

 

언제가 될지 모르겠으나 수익 발생이 많아서 통장 입금이 된다면 그때 다시 .. 올려 보겠습니다.

 

블로거에게 힘을~ 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