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루 팩션(faction) 변경법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2. 3. 11:04 Playstation4/The crew
어제 퀘스트 관련해서 함께 대화를 나누셨던 응강님과 파티에 관해서 이야기하던중 서로 다른 팩션일 경우 파티가 되지 않는게 아니냐는

내용으로 이야기하던중.. 팩션 변경법을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아서 관련 내용을 적어보려합니다.


어제 포스팅 내용이었던 더 크루상에서 일반 유저와 파티(크루) 맺는 방법에서 막혔던 내용이 있었는데요


사실 어제 쓰려다가 응강님과 이야기하던중 퀘스트 내용이 생각나서 먼저 올렸습니다. 관련 내용 확인


우선 팩션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더 크루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이유는 처음 나오는 이벤트 및 관련 정보들을 보이는 팝업이 있는데 이 내용을 보기위해서 어떤 방법을 써야하는지.. 


알 수가 없었어요..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이라도.. (누가 보는건지 모르겠음-_-;)평화


바로 아래 그림이 그 문제의 웰컴 팝업창입니다.


L1 키와 R1키를 누르면 각 항목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R1을 눌러주시면 바로 팩션 정보로 이동이 되니 참조 하세요


이동을 해주시면 내가 어디 동물에 가입되어 있는건지 나옵니다.


사진상에 제 팩션은 곰돌이에 가입되어 있었어요 응강님은 뱜~에 가입하신 상태였구요


여기까지 확인을 하고 변경을 하려니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이유인즉 일주일에 한번식 보상이 주어지나 싶은데요 관련 일주일에 한번만 팩션 변경이 가능한것으로 보였습니다.



아래 그림 보이시죠 7DAY에 24H 대충 풀어 보면 일주일동안 기다려라 정도겠지요? 저는 영어가~ 약해소~



변경을 못했으니 응강님과는 파티를 맺을 수가 없었구요.. 이후 경찰차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만..


어제 다시 응강님과 크루에서 만나기 위해서 팩션 변경을하고 접속했는데.. PSN+가 만료였다는 응강님 ㅠ_ㅠ



그 문제가 되었던 경찰 버스 미션은 LAS VEGAS 라스베가스에 경기장쪽에 나오는 미션이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위 미션보다는 상자 80개 부셔라는 미션이 제일 어려운 미션인거 같아요..


50 만렙을 만들고 나서 밀린 퀘스트를 클리어 하는데.. 또 나오더군요.. 80개 부시는 미션이..ㅠ_ㅠ


이 미션을 하려면 다른 분과 같이 했으면 좋겠는데.. 이게 공유가 되는건지는 알 수 없으나.. 다시 한번 응강님에게 부탁을 드려야 할지..



아래 사진은 골드 노가다를 좀 뛰어서 구입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입니다. 


끼미 말로는 차량 소리가 봥봥봥하니까 더 할 맛 난다는 말을 했습니다. 저 역시 봥봥봥 소리가 너무 듣기 좋더군요 ㅎㅎ


실제로는 언제 이런차에 탑승하고 거리를 활보할지 대중 없지만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