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크로노스의 파괴 검 옵션 변경 망함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2. 8. 08:00 안드로이드/블레이드

크로노스의 파괴 검을 품질 변경으로 최상급을 만들고.. 나름 고유 옵도 높다는 생각에 옵션을 이제 변경해 보자는 생각으로 변경을 시작하려 했다.

옵션 변경권은 7장이 있었고 이정도면 완전 노랑은 아니어도 나름 괜찮은 옵션을 뽑을 거란 생각과 함께.. 보석이 약 120여개가 있었기에 추가적인 보석까지 쓰겠다는 생각으로 진행을 했다 근데..

완전 망한거 같다.. 이럴 수는 없을 거다.. 이정도했으면 좀 나와 줘야지.. 한방에 나왔다던 사람들은 뭔가 싶기도 하다..

 자 아래 사진이 처음 옵변을 1번 했을때의 수치다.. 저 아래 보이는 21.6% 데미지 증가.. 이게 꿀인듯 싶었다..

근데 이놈의 일일 접속하면 주는 옵션 변경권이 뭔지 내 마음을 홀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만하면 되었다고 그만 접었어야 했다..;

이 지르고 싶은 마음은 언제나 망신을 주는듯.. 있는거 탈탈 털어서 끝까지 가보자 하고 시작했다..

 

 

 시작한다 망신의 끝 옵션 변경이다..;; 할 사람들은 보석을 많이 준비하고 해야한다는 옵션 변경이다..

 

처음 변경한게.. 이게 뭐냐고 ㅎㅎㅎㅎㅎ 다시 시작~

 

 

또 시작..

 

또또 시작...;;

 

 

음.. 이떄 부터 속이 타기 시작한다..

 

 

아 거즘 다 끝나가는데 이거 완전 망하겠는데??

 

 

한번 남았다.. 더 해야겠다

 

 

 마지막 한번을 돌렸다.. 와 이런 욕이 나오기 시작한다

 

 

ㅌㅌㅌ 이런 젠쟝 ㅋㅋㅋ 초를 보면 바로 바로 시작함을 알수 있고 보석 또한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두번 남았다 이런 개망 옵션들아 ㅎㅎㅎㅎㅎ

 

 

인자 포기 했다 걍 대충 나와라

 

 

마지막이다.. 난 스킬 데미지보다 그냥 데미지 증가가 하고 싶다고..

 

내운은 오늘 끝이다..

일일 미션으로 옵션 변경 관련으로 100개를 더 받고 돌렸다.. 근데 이거보다 더 구리게 나왔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