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크로노스의 검 제작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2. 5. 11:00 안드로이드/블레이드

블레이드 강화 이벤트가 있을 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열심히 크로노스 조각을 모아두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잘모이더군요.. 금방은 아니지만 나름 안나온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계속


꾸준하게만 하면 나와요 -_-;;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얼음2


60개를 모아서 제작에 들어 갔습니다..


한번의 조합으로는 크로노스의 주먹 파편 60개를 모아야하지만 한번에 2개가 나올때도 안나올때도 1개가 나올때도 3개가 나올때도..


랜덤이기에 시간을 보면서 제작은 할 수 없지요..



총 60개를 모으면되지만 이번에는 62개가 모아져서 제작을 했습니다 혹시 모를 대박 제조를 기대하면서..



이때는 혹시나 잘나올까 하는 생각에 제조를 하게 되지요 ㅎㅎㅎ 


블레이드 제조할때 대박이 뜨는건 큰 기대치가 없어서 그냥 무시하고 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이롭습니다..



자 역시나 블레이드는 제 기대를 저버리진 않는군요

일반 제조 성공 ㅠ_ㅠ



어이쿠.. 고유옵은 쓸만하지만..


품질은 보통에서도 최하..2619..;;;; 이런 개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시 만들러 가야겠습니다..



아참 품질의 경우 보석을 이용해서 변경이 가능하니 고유옵션만 확인하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