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향 청보리 한우 직판장 불고기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10. 8. 16:26 이것들좀보시게/찾아가 맛본 집

김진상님과 약속이 있어 끼미님을 기다리던 차에 즐겨 보던 생생정보통에서 .. 불고기를 먹는게 방송이 되었습니다.

어제께 아니니 좀 되었다고 생각하시면..될듯

가게가 바뀌지는 않았겠지요?! ㅎㅎ

정말 뭐 먹지 생각만하다가 결정된 메뉴였어요 ㅎㅎ

폭풍 인터넷 검색-0- 광주 불고기 등등으로 검색해서 구한 정보 보고 직접 방문했습니다.

간판을 보면은 한우 직판장인듯 하나 들어가보니 소고기만이 아니라 돼지 삼겹살을 굽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삼겹살을 보자 혹해서 삼겹을 먹고 싶었으나.. 삼겹살은 그전날 먹었다고 끼미님이 뭐라 그랬습니다 ㅠ_ㅠ 내사랑 삽굡살~


오랫만에 다른 친구도 같이 봐서 주문전에 버너를 사진 찍지 못했는데요 전기 인버터?라고 해야하나.. 요즘 장동건 씨가 선전하는 그런 불판에다가

고기도 굽고 불고기도 익히고 하더군요

일반 가스불보다 불조절이 쉽고 은은한 불도 가능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인데요 공짜 치고는 맛이 좋더군요



서비스 생간과 천엽 그리고 치맛살?! 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소주 한잔을 하다 보니 벌써 다 먹었더군요..

불고기를 맛보기 위해서 찾아간 곳이지만 돈주고 사먹기에는 엄청 맛난게 아녔습니다..


시장이반찬이다~ 네~ 배가고파서 저날은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