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와 생고기가 맛있는 문흥지구 연우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10. 10. 19:41 이것들좀보시게/찾아가 맛본 집

요즘 연어와 참치 이 두가지를 한번에 파는 곳들이 자주 보였는데 문흥지구에는 연어와 생고기(한우)를 한번에 파는 곳이 있어요~

크지 않는 가게로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 연우 앞에 있는 닭집에가서 맥주를 먹곤 했었는데..

김진상이 어찌 예약까지 해줘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예약을 하긴 했으나 술먹는 사람맘은 이제 가자 했지만 한병더를 외치면 앉아서 한병더를 먹어야하기에 저희 자리는 없었습니다..ㅠ_ㅠ

어쩔수 없이 주방앞 BAR에 앉아서 주문을 했지요~ 


연우는 연어+생고기, 연어+육회 세트 메뉴와 각각 따로 시킬수 있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2분이서 드실려면 세트로 아니라면 각 한가지씩 시켜서 드시는게 맛을좀더 볼 수 있을듯해요

세트는 생각보다 양이 작습니다 -0-

연우비빔밥은 새싹육회비빔밥이라고 생각하셔요 맛은 참 좋은데 너무 늦게 나왔습니다..




한우 판매 인증점 -0- 물수건이 이런식~


기본 입니다 백김치에 싸먹어도꿀맛!!!!

저 초고추장 뿌려져있는건 미나리와 오징어(?) 같은거였어요



요거슨 서비스 그냥 술국이라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소주 한잔 탁 털고~ 국물 마셔주면~ 쓴맛은 ㅃㅂ



주메뉴인 연어입니다 3명이서 갔는데 세트로는 부족한 양이어서 따로 따로~

저는 연어를 먹지 않아요-0- 입이.. 못먹겠어요 느끼하고...쩝쩝쩝 =00=



요거슨 제가 좋아하는 생고기~ 고기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생고기도 생고기지만 육회가 정말~ 맛있습니다~



참 간단한 메뉴라고 볼수있는데... 항상 가게는 만원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가게가 작은건 함정 ㅎㅎㅎ

아참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셔야합니다 귀찮음 아파트 상가 건물인데... 나가는게 귀찮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