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Need for Speed, 2014)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5. 19:30 이것들좀보시게/오늘본 영화

개봉 전 게임으로 즐기던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잊어 버리고 있었지요..


자주가는 홈페이지를 가보니 니드포 스피드에 대한 내용이 올라와 있어서 구경을 해보았지요..


내용은 별거 없어요... 자동차가 멋지다는.. 후후후훗





영화 포스터에도 나오다 시피 엄청난 슈퍼카들이 나옵니다..


아 자동차들 말하기 전에.. 우선 주인공들.. 우리 곁을 떠나신 



 폴 워크님... (973년 9월 12일~2013년 11월 30일 / 미국)


이분이 출연한 분노의 질주 다른 주인공  빈 디젤? 이분과 비슷해요.. 말투나 과묵함.. 그리고 운전 능력 ㅎㅎㅎ


운전하는 주인공 모드에서 우리가 흔히 니드포 스피드 레이싱 게임을 하면 볼 수 있는 게임 화면을 구현한거 같아요 





그렇지요?? 직접 운전과.. 게임하는거같은 기분 ㅎㅎㅎ








역시 니드포 스피드 게임을 하면은 경찰 때려 뿌시기!!!!!!!!!!!!!!


영화에서도 나와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런 슈퍼카들이 한번에 움직이는 모습은.. 영화나.. 게임... 꿈?!에서나 볼수 있겠지요 ㅠ_ㅠ


아 그리고 저기 나오는 차량들은 비밀이 있어요.. 차량 한대에 몇십억씩하고 아직 컨샙으로만 나온 차량들 경주를 볼 수 있었던 비밀은 바로..



동영상 가져 오려 했더니.. 어찌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네이버 영화 정보에서 가져온 동영상입니다.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00206&mid=23497


한번 보셔요 -0- 후후후훗


재미난 영화가 될겁니다~^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