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Begin Again, Can a Song Save Your Life?, 2013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10. 4. 14:07 이것들좀보시게/오늘본 영화

오늘 올려볼 영화 내용은 비긴어게인 입니다. 개봉을 한지는 좀 되었고 멜론을 통해서 노래가 엄청 나오기에 영화보다는 ost곡을 먼저 접했어요.

어제 쉬는 날이기도 하고 혼자 집에 있었기에 할일없이 영화를 시청했지요

인터넷 회선과 iptv도 신규로 가입하고 암튼 할일은 많았고 거기에 약속까지 있어서 끝까지는 보지 못했어요.. 얼마 남지 않은 결론부에 대한

스포 방지를 위해서 ...;;

 자 영화 주인공을 한번 만나 볼깝숑~ 후후후후훗

 

이분이 비긴어게인 싱어송라이터 영국녀입니다 ㅎㅎ 이름은 그레타 역을 맡은 키이라 나이틀리입니다.

처음 시작부에서 나와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근데 영화가 좀 이상한게 중간부에 똑같은 장면이 나오고 또 남주와 여주 이야기로 다시한번 나오고

그랬습니다 처음엔 잘 모르겠다가 영화를 보다 보니 아~ 다 알겠다 알겠어 그리 됩니다 ㅎ

 

 

인자 남자 주인공인 댄 역의 마크 러팔로 입니다 술을 먹어야만 사람이 보이고 음...... 능력은 있는데 좀 그렇게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이 흑인 남자가 남자를 열받게 짤랐지요 ㅎㅎ 짤렸는데도 저양반은 당당합니다 -0- 나중엔 여주인공을 위해서 데모cd까지 만들어 달라하죠.. ㅋㅋㅋ

 

 

주인공 딸 바이올렛 역의 헤일리 스테인펠드 입니다

좀 못 생겼다 했는데 못생긴게 아니더라구요 이뻐요 이뻐 ㅎㅎ

 

 

주인공 부인입니다 이 부인 문제가 많은 사람이었더군요 왜 남편한테 이상하게 대하나 싶었는데

남주가 술먹고 방황했던 이유가 모두 이여자 때문..

바람이 났었지요  바람.. 이여자가 문제임 제일 나뿐숑

 

 

 

여주를 열받게 만든 데이브 역의 애덤 리바인 입니다. 이남자도 바람을 핌니다

이 남자가 다른여자를 위해 만든 노래가 참 좋더군요 근데 여자 직감은 역시 대단합니다.

여주가 노랠 듣고 저 바람핀 남자 싸다구를 쫙~ ㅎㅎ

 

 

 

 

 

 

끝부분을 보지는 않았는데 바람을 피던 전남친과 만남을 ..

ost가 전부 좋아요 너무 너무 좋았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