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크로노스 클리어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5. 2. 4. 00:30 안드로이드/블레이드

별생각없이 크로노를 잡기 위해서 하데스 무기 강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3강을 했는데 이게 아무리 열심히 한다해도 강화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ㅠ_ㅠ


골드가 한 40만 잇었는데.. 3강할라고 뽑기를 했더만 15만 골드가 있었어요 ㅎㅎ


그러다가 다시 시작한게 길드 스킬 기부를 위해 모아두었던 조각들을 s가 나오길 빌면서 ~


근데 이게 아무리 s를 넣는다해도 찔끔 찔끔 올라서.. 


저번 공성 참여로 받았던 무기 뽑기권과 방어구 뽑기권을.. 그냥 질럿어요.. 모아니믄 도다~


강화를 했더니 딱 4강에 70몇프로.. 골드는.. 고작 10만골드...


다시 제조를 해서는 답이 없어서 그냥 몇번 상점 뽑기를 하려고 갔더니 a급 모자가 똭~




첫클리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단하다더니 너무나 간단한 느뀜..;;


아 상세 스텟은 안되겠지만.. 듣기로는 무던3 기준 데감이 65%는 보석 70%는 백프로 클리어 가능 이렇다고 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