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LG G3 cat.6 기기 변경 10월 방통법 이후 개통 및 KT 인터넷 해지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10. 6. 16:25 이것들좀보시게/주절주절

2014년 10월 1일자로 방통법이 시행되었고 그동안 열실히 끼미 곁을 지켜주던 갤삼이가 실수로 인해서 완전 회복 불가능한

상태로 액정이 깨져 버렸습니다.

그전부터 상태가 안좋은..떨굼으로 인한 액정 크랙으로 액정 교체를 받고자 했으나 비용이 부담이되고 2년 약정이 얼마 안남은 상태였기에 그대로 쓰다가

결국 이사단이 나버렸습니다.


광주광역시 충장로에 있는 공식대리점을 방문했고 친절한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내용과는 사뭇 다른 내용으로 기변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생각한 기변 공략은 공략(?) ㅎㅎ

우선 온가족 할인으로 기본 요금 50%를 할인 받고 기계값을 낸다는 생각이 었는데.. 

판매처에서는 착한가족으로 인터넷 요금 할인 받고 거기에 +1만원 할인에 인터넷 교체로 사은품(?!)으로 하는게 더 싸다는 소리를 듣고 우리 끼미는

바로 실행-0- 그리고 1년 6개월 후 기기 반납 후 새기계로 교체 가능한 클럽티 85 요금제로 갈아 탔습니다

무제한 무제한 궈궈궈~




그동안 사용한 KT 스카이 라이프~ 안뇽~



새로 설치된 브로드 밴드 셋업 박스입니다 작고 귀엽.. 근디 저 뒤에 먼지가 -_-;;





요즘 기사분들 참 좋더군요 공유기 설치로 각 방마다 연결되게끔 거기다 와이파이까지 되게끔 설치를 다 해주셨어요

공짜로 받은건데 홈플러스에서 보니 약 이만원대에 형성된 제품~ 아이피 타임



PS. KT 인터넷 해지 TIP.

1/ 상담원이 친절하고 다 좋았습니다 근데 토요일은 해지 업무는 안하고 접수만 한다.

2/ 월요일 전화 통화 시 본인이 아니면 가입자와 통화 후 진행된다.

3/ KT꺼 더 써라고 자꼬 이야기한다.(요금부터 4년 약정 등등)

4/ 얼릉 처리하자면 다시 또 이야기를 꺼낸다


-> 전 이렇게 이야기했어요.. 그냥 해지 할테니 어떻게 해야해요?! 전 이미 다른 상품에 가입했어요. 이젠 철회 못합니다

    처리해주세요... 끗~


신분증 사본 사진으로 찍어서 이멜로 보내니 해지 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