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seoul 고운님 강남구 대치동 서울 구경~

Posted by 은빛여우꼬리z
2014. 9. 28. 20:54 이것들좀보시게/주절주절

개인적인 행사가 있어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고운님(남도식 밥상)에 다녀 왔습니다. 돌잔치 참석을 할려고 간거지요..

 

고향과 집이 전라도이기에 남도식이란 말이 집에서 먹는 집밥정도가 남부식이라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전라도에서 남도 밥상이란걸 걸고 식당오픈을 한다면 웃을 일이지요 하하핫

 

서울 올라가는 길에 친구와 끼미가 함께였고 친구 차량으로 이동을 했기에 운전하는 친구를 심심하고 졸리지 않게하기 위해서 부단한 노력으로...

 

in seoul을 했습니다

 

 

자가 차량으로 서울을 가본게 몇던전이었고 고속버스와 KTX만으로 이동을 했다가 이렇게 톨게이트를 본다는게 설레이더군요 -0-

 

 

톨게이트를 지난 얼마안되는 지점에 태극기가 펄퍽 펄럭.. 사진상에는 크기가 작게 보이지만 엄청난 크기로 보였습니다..

 

원래 있는 태극기 인지는 모르겠네요.. 서울은 몇년에 한번씩 올라가기에... 촌놈 촌놈 ㅎㅎ

 

NC 건물도 보이고 

 넥슨 건물도 보이고..

 

네이버 건물도 보여서 사진을 찍었는데 빠졌네요..;; 엄청 커요 건물들이 ㄷㄷ

 올라갔던 이야기는 대충 이만큼만 보시고..

 

 

먹는 사진으로 끝..;; 얼마나 많은 음식들이 나오던지.. 1시30분정도에 먹기 시작해서 3시정도까지 계속 먹기만 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친구 동생분이 구입하신 따끈한 재규어 FX모델입니다..

 

 

 시동을 걸어 봤는데.. 시동을 못걸었습니다.. 타고 있는 차도 스마트키 적용된 차량이지만...이놈은 제 손길을 거부하고.. 차주의 손길도 거부하고..

친구 삼촌분이 오셔서 똑같은 방법으로 시동을 걸었는데 부릉~~~~~

촌놈이 되어버렸네요 ㄷㄷ

 

 코엑스 건물 건너편에 있는 한전 건물입니다.. 이 건물이 10조원이라면서요..? ㄷㄷ 기념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코엑스 건물 사진인데.. 무슨 공사를 구경할게 아무것도없더만요..